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최소 발신은 되는 휴대폰이 있어야 된다고 얘기 드렸지만… 사실 발신 정지나 수신 정지된 휴대폰도 현금화할 수 있는 수단은 존재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소액결제 현금화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소액결제 현금화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